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CU추천템] 속이꽉찬 계란샌드위치 (편의점 추천템, 가격, 칼로리 등)

by 봉슐랭 2021. 4. 9.

[CU추천템] 속이꽉찬 계란샌드위치 (편의점 추천템, 가격, 칼로리 등)


안녕하세요 슐랭이예요. 

오늘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편의점템을 준비했어요. 

 

바로바로!!!  속이꽉찬 계란샌드위치 !!!

포스팅 쓰면서도 계속 먹고싶네요. 

 

저는 종종 안주로 먹는 이 메뉴는 혼술 할 때 제격이더라구요. 

가볍게 혼자 한잔하고 싶고 라면은 너무 식상할 때 추천해드립니다. 

 

제품명: 속이꽉찬 계란샌드위치 
가격: 2,200원
칼로리: 394 kcal 
구입처: CU 편의점

이런 편의점 베이커리 같은 경우는 항상 유통기한이 짧아서 살짝 부담이긴 하더라구요.

필요할 때 바로 사서 섭취하는게 제일인 것 같아요! 

 

유통기한이 짧은만큼 접근성이 쉽고 나름 합리적인 가격이라서 손이 안갈 수 없네요. 

 

실제로 계란만 들어가 있는 것은 아니고, 원료를 보니 깐메추리알이 계란보다 더 많이 들어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흰자 식감이 쫄깃쫄깃한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마요네즈 & 설탕.. 

마요네즈 is 뭔들.. 넘나 맛있는 것 .. 설탕이 들어가 있지만 특별히 달다고 느끼진 않았습니다. 

 

제품을 잘 느껴보시라고 가까이에서 찍어봤어요. 

샐러드 자체에 들어있는 마요네즈도 있지만 빵에도 스프레드형식으로 한 번 더 발라둬서 고소한 맛이 배가 되었습니다.  

혹시 궁금해 하실까봐 샌드위치 뒷면도 찍어봤습니다. 

한면은 에그마요샐러드가 너무 많이 들어가 튀어나와있죠? 

이런 것은 아주 감사한 마음으로 ㅋㅋㅋ 더 맛있게 먹었습니다. 

 

저는 와인이랑 간단하게 마셨는데요. 

여러분도 건어물이나 라면이 혼술 안주로 식상하다, 하지만 거하게 먹고싶진 않다는 무드의 날이면 

간단한 샌드위치 안주를 추천드립니다. 

 

오늘 제 리뷰가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다음에 만나용! 안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