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부산 해운대 거대갈비 점심특선 맛 가격 후기

by 봉슐랭 2021. 11. 1.

부산 해운대 거대갈비 점심특선 맛 가격 후기


해운대맛집 거대갈비 점심특선 후기

 

안녕하세요. 부산 해운대에서 가성비와 맛으로 유명한 거대갈비 점심특선을 먹기 위해 평일 점심에 식당 오픈하자마자 거대갈비를 방문했습니다.

 

제가 먹어본 거대갈비 점심특선의 맛과 가격, 가성비는 진짜 있는건지 솔직한 후기를 포스팅하겠습니다.

 

 

해운대 거대갈비 위치는 해운대 중동 엘시티, 파라다이스 호텔, 팔레드시즈 호텔과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운영시간 : 11:30~22:00, 브레이크타임 : 15시~17시
점심특선 : 11:30~15:00

 

 

예약은 따로 안하고 갔는데 평일에 식당 오픈하자마자 들어가니 좋은 자리가 있었습니다.

 

 

거대갈비 메뉴 및 가격

구이류(특상 한우)

해운대 거대갈비에서 판매하는 소고기는 최상급 한우만 취급한다고 합니다.

 

특상 한우만 취급하는만큼 100g당가격이 6만원 이상으로 저렴하진 않더라구요.

 

나머지 소고기는 100g당가격인데 양념갈비는 200g에 6만원으로 다른 부위보다는 저렴한편입니다.

 

 

점심특선 메뉴

점심특선(11:30~15:00)
한우양념갈비 +냉면 or 된장 
평일 45000원 / 주말 48000원

 

거대갈비에서 가장 추천하는 점심특선 메뉴입니다.

평일, 주말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주문이 가능하며 평일, 주말 가격은 3천원 차이가 납니다.

 

다른 식당에서 특선메뉴는 주말에 주문이 안되는데 비해 거대갈비는 주말에도 3천원 차이에 같은 구성의 점심 특선을 주문할 수 있다는 점이 좋습니다.

 

꼭 한우양념갈비 점심특선을 주문하지 않더라도 앞에 메뉴판에 있는 단품 한우를 점심시간에 주문하면 냉면이나 식사를 무료로 제공해준다는 점 참고하세요.

 

 

주류 가격

 

고급 식당인만큼 소주나 맥주나 병당 7천원으로 다른 식당들보다는 가격대가 있는 편입니다.

 

 

 

거대갈비 점심특선 구성과 맛

기본반찬 구성

 

자리에 앉으니 기본 반찬이 셋팅됩니다. 처음에 부드럽고 달달한 호박죽을 먹으니 고기 맛이 어떨지 더 궁금해지더라구요.

 

 

 

점심특선 한우양념갈비 + 알등심 주문

 

양념갈비 1인분 + 알등심 1인분

 

처음에 가성비로 유명한 양념갈비 점심특선만 주문할까하다가 생고기도 먹어보는게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알등심 1인분도 같이 주문했습니다.

 

양념갈비 점심특선뿐만 아니라 점심시간에 특상 한우를 주문할 경우 냉면이나 식사류를 함께 제공해주기 때문에 점심 시간에 생고기를 주문하는게 가성비 면에는 낫다는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양념갈비 보다는 가격적인 메리트는 떨어지는게 사실입니다.

 

 

거대갈비는 소고기도 기본적으로 맛있지만 젓갈, 야채, 각종 반찬류들 모두 정갈하고 맛있었습니다.

 

계란찜과 육전도 간이 세지 않고 딱 맛있었고 재료 하나하나 신선하고 좋은걸 쓴다느 느낌이 들더라구요.

 

알등심 1인분

 

꽃등심에서도 중간 부분 소량만 나온다는 특수부위 알등심 1인분(69000원)을 먼저 불판에 올려줍니다.

 

양념갈비보다 생고기를 먼저 먹어야 고기 맛을 더 잘 느낄 수 있으니까요.

 

 

고기는 엄청 프로페셔널한 이모님들이 불판위에서 하나하나 구워주십니다.

 

잘 구워진 생고기는 소금에 먼저 찍어먹고, 생와사비나 특제 낙지젓갈 양념과 함께 먹으니 진짜 별미더라구요.

 

고기를 입 안에 넣자마자 사르르 녹아서 사라졌습니다.

 

 

 

알등심도 맛있었지만 한우 양념갈비 역시 양념이 너무 강하지 않고 고기 육질이 부드러운게 생각보다 훨씬 더 괜찮았습니다.

 

처음에 알등심 1인분, 양념갈비 1인분을 주문했지만 양념갈비가 맛있어서 1인분을 추가 주문했습니다.

 

 

 

거대갈비 점심특선 식사류 추천순위

점심특선 된장찌개

 

거대갈비 점심특선 식사류는 된장찌개, 물냉면, 비빔냉면 중 1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물냉면과 비빔냉면의 면은 모두 메밀면을 사용해서 다른 고깃집 냉면보다는 면이 부드럽습니다.

 

추천순위 : 된장찌개 > 비빔냉면 > 물냉면

 

제가 생각하는 거대갈비 식사류 중 가장 추천드리는 메뉴는 된장찌개입니다.

 

집에서 어머니가 해주시는 청양고추 들어간 칼칼한 집된장 맛이 나더라구요. 된장찌개와 남은 양념갈비를 같이 먹으면 정말 꿀맛입니다.

 

물내면과 비빔냉면

 

물냉면은 개인적으로 조금 별로였습니다. 간이 안된 평양냉면 스타일인데 새콤달콤한 냉면에 익숙한 저는 조금 심심한 느낌이 있더라구요.

 

 

차라리 매콤달콤 양념이 들어간 비빔냉면이 더 괜찮았습니다.

 

후식: 수정과, 과일

 

정말 맛있게 소고기를 먹고 수정과와 파인애플 후식까지 완벽한 점심식사를 마쳤습니다.

 


 

고급 한우 전문점에서 5만원 정도로 고기 + 식사 + 후식에 고급스러운 식당 분위기까지 감안한다면 거대갈비는 부산 해운대에서 적극 추천드릴만한 식당입니다.

 

거대갈비 가실 분들은 특히 평일 점심특선을 추천드리니 시간 맞춰서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댓글